본문 바로가기
Eat Sleep Play/blah blah

맥북프로 레티나 13인치 MH840KH/A 개봉 후 맥북 플래쉬 설치까지

by 우당탕탕 패밀리 2017.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 첫 포스팅글이네요.


요즘 안드로인드 앱개발을 조금씩 배우고 있어서 노트북이 필요했었는데

이리 저리 물어보고 알아보다가 결국 맥북프로 레티나 13인치  MH840KH/A 를 구매 하였습니다..


MH839KH/A 와의 차이점은 SSD128이냐 SSD256이냐의 차이인것 같아요.

저는 고민하다 용량이 부족할 것 같아서 MH840으로 구매하였답니다.


저는 옥션에서 구매 하였는데요. 재고가있고 아니면 입고 대기중 이냐에 따라 가격이 천지 차별이니

최소 5일정도는 계속 알아보시고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중 포장 되어서 미국에서 날아 온듯한 맥북...!!




애플은 상자조차 그냥 깔끔 그 자체로 간지가 좔좔...




드디어 고운 자태를 드러 냅니다 !! 흑흑 이떄 너무 감동이였어요 ㅠㅠ 

제가 느낀 감정... 아마 맥북 처음 개봉하셨던 분들은 아실꺼에요.



상자 안에 들어 있는 구성품으로는 충전기, 충전기 연장선, 설명서와 스티커 등이 있네요.



참지 못하고 바로 비닐 벗겨내고 켜보았습니다 ㅎㅎ 

너무 만족 대만족~! 


참!! 처음 맥북 꺼내보시면 저는 뒷면에 제조 날짜가 적혀 있었어요.

저는 3월 7일 입고 된 제품인데 제조년월이 17년 2월로 되어있어서 왠지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여기까지가 제 맥북프로 레티나 13인치 MH840KH/A 개봉기 이구요.

고민하시는분들 적극 추천드립니다 ! 너무 가볍고 이뻐요 >.<


참 그리고!!


아마 저처럼 사파리(Safari)로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다가 사진 올리려고 하거나 웹사이트 이용 중 Flash Player가 없다고 에러 뜨시는분들은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download/?installer=FP_24_Mac_for_Safari_and_Firefox_-_NPAPI&stype=5487&standalone=1


이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플래쉬 플레이어 다운받고 설치 후 


사파리 다시 껐다 키신 후 


Safari -> 환경설정 -> 보안 -> 플러그인 설정 -> Adobe Flash Player "켬"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항상 윈도우만 사용하다가 맥북사용하려니 많이 헤매고 있습니다.. ㅠㅠ

MAC OS 초보라 배울점이 많은데 좋은 정보 있으면 많이 공유할게요 :)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