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Sleep Play/blah blah

2017 WBC 한국vs대만 고척스카이돔 야구장 좌석... 직관후기

by 우당탕탕 패밀리 2017.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WBC 한국 vs 대만전 을 다녀오고나서 한참 뒤에 포스팅하네요~


이미 한국은 탈락 확정 이었지만 미리 티켓을 구매 하였기때문에 마지막까지 응원차 다녀왔습니다! 



구일역 2번출구를 나오면 바로 고척스카이돔이 짜잔하고 보이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주변에 사들고 갈 음식들이 적더라구요. 잠실 야구장은 지하철 출구에서부터 바글바글 한데..! 


아무튼 위에 사진에 나오는 길따라 쭉쭉 가면됩니다.





저는 모바일 티켓 보여주고 바로 들어 갔는데요. 타 야구장들과는 다르게 응원소리가 잘 안들리더라구요.


원래 야구장 입장전 사람들의 함성소리와 응원소리에 아드레날린이 솟는데.. 


고척 야구장은 돔이라서 그런지 입장전에 느껴지는 함성소리가 저조합니다.



여러분들.. 저는 4층 자리였습니다..


절대 완전 비추입니다... 바로 앞에 펜스 있죠? 저 펜스가 선수들의 모습을 가려서 


앉아서 보게되면 시야방해 장난 아닙니다.. 특히 타자는 앉아서보려면 목 뺴꼼 엄청 해야해요..


그리고 또!! 고척돔은 타구장에 비해서 좌석 앞 뒤 틈이 진심 대박 좁다는거.. 키 크신 분들은 정말 답답하실거에요.


저는 다음에 또 올 기회가 생긴다면 돈좀 더 주더라도 테이블석으로 가겠습니다.



저는 민뱅 팬이기 때문에 바로 전광판에 얼굴나오자마자 찰칵 ㅋㅋ


대만전은 출전 했던 모든 선발 타자들이 안타를 쳐서 재미 있었는데요.


나중에 8:8 동점 될줄이야.. 후우 ㅋㅋ




생각보다 관중들도 많이 안왔어요. 역시.. 1라운드 탈락 확정이라 그런지ㅠㅠ


저기 대만응원단은 올백으로 맞추고 오셨는데.. 응원가가 하나밖에 없으신지 1회부터 연장까지 응원가 하나로만 응원 하더라구요..


대만 응원가 거의 세뇌당하는 수준이였습니다. 그래도 대만응원단 대단! ㅋㅋ


 

* 여기서 팁!! 1층 2층은 맥주들고 가실때 무조건 컵에 따라가야하는데 4층은 그냥 맥주캔으로 들고 오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고척돔 내부 치킨.. 비싸기만 하고 더럽게 맛없어요. 차라리 탕수육 파는 곳 있는데 거기가 훨씬 맛나요.


치킨은 꼭 사들고 가세요 ㅎㅎ


그럼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