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Sleep Play/blah blah

2017년 기다려지는 IT 기기.. 나는 테크노마트 갤럭시S7엣지

by 우당탕탕 패밀리 2017. 3. 10.
반응형


올해는 또 어떤 IT 제품이 소비자들을 흥분시킬까요?


2017년 한해를 뜨겁게 장식할 IT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다소 싱거웠던 2016년과 달리 올해는 수 많은 소비자들을 흥분시킬 신제품들이 대기하고 있는데요..!


저는 갤럭시 S8을 기다리다... 참지 못해 알고사에서 공부하고 신도림 테크노 마트에서 갤럭시S7 엣지를 싸게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만족 하고 있어요~!!



저는 출/퇴근길에 항상 Youtube 동영상을 보는데요. 


IT 기기에 항상 관심이 많아 CNET Korea 채널을 구독중입니다.






CNET Korea에 따르면 현재까지도 관심을 끄는 것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아이폰 신제품이며 

애플이 지난 해 아이폰7 때 소폭 업그레이드 수준에서 멈춘 것도 올해를 겨냥한 것이란 소문이 나돌았던 만큼 달라질 아이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네요.


SAMSUNG! Galaxy S8

갤럭시노트7으로 한바탕 홍역을 겪은 삼성의 다음 행보도 주목됩니다.

벌써부터 갤럭시S8이 어떤 모습으로 공개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유출 사진도 많이 나오고 4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소문도 도는데요.


과연 정유년 새해를 빛낼 IT제품은 어떤 것일까요?

2017년 가장 기다려지는 IT 기기 베스트 5을 추천 해주었으니 시간 날때 한번 봐보세요 ^^

동영상으로 보시는 방법은 => http://janguk.kr/t49hjkfq0k 


휴..

맥북사고 나서 휘청거리는데 2017년에는 또 얼마나 돈을 써댈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