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Sleep Play/blah blah

롤링스카이 게임 방법과 팁 공개

by 우당탕탕 패밀리 2017. 3. 20.
반응형


아니!!!!!!!!!!!!!!!!!!!!

롤링스카이!! 스마트폰에서 하던걸 컴퓨터로 연습 하게 되다니요..!



롤링스카이 스마트폰 게임은 몇번 해봤었는데 컴퓨터 롤링스카이가 있는 줄은 얼마전에 알았어요,,
롤링스카이는  엄청 재미있는데 저는 실력이 안되서 자꾸 죽고 
높은 단계도 가지도 못하고 후우... 분노...ㅋㅋ 하지만 승부욕 발동이 장난 아닌 게임이죠.




영어 제목으로는 스카이트립인데요.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조종해야 할 캐릭은 바로 공입니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입체적 요소가 포함되어있는 구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픽이 겁나 허접하죠?

그럼 Play 버튼을 눌러서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or A,W,D,S : 점프, / 방향키, 속도 조절

M : 소리 끄기/켜기

p : 정지

스페이스바 : 이어서 시작




조작 방법은 완전 초간답합니다.
방향키만으로 할수있는데요 옆으로 움직이는 것은 다들 아실테구요
↑버튼을 누르면 점프!! 합니다. 나중에 2단점프 아이템 먹을 수 있어요
그 아이템을 먹는다면 2단 점프도 가능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시간이 느리게 가는데요!!
이것 또한 아이템을 먹어야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점수를 올리기 위해 별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이템을 먹어서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공략 팁이 될거 같아요!!



또한 롤링스카이 모바일보다는 PC버전이 조금더 세세한 컨트롤이 가능한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해보세요! 중독성 장난아님....

PC버전으로 연습하고 모바일로 투입합시다!!


게임 하는 곳 ↓

http://www.funnygames.us/game/sky_trip.html


반응형